회사소개

The Best Partner 글로벌 비지니스, 이지익스프레스가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 이지익스프레스는 2010년 미국 뉴저지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뉴저지, 델라웨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B2B 배송 및 구매대행, 3PL 전문 국제 물류사입니다.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IT시스템 및 인프라를 활용하여 기업고객 전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한 물류관리와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철학을 기반으로 최상의 배송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항상 발전하는 이지익스프레스가 되겠습니다.

Services

  • Courier Services

  • Air Freight
    Forwarding

  • Ocean Freight
    Forwarding

  • Overland Freight
    Services
    (LTL, FTL&Expedited)

  • Third-Party
    Logistics
    (3PL)

  • Distribution

  • Fulfillment

  • Supply Chain
    Solutions

Benefits

최적의 물류관리를 위한 자체 배송 관리 시스템
효율적인 주문 배송 관리를 위하여 자체 개발된 물류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판매에 최적화된 UI를 적용하여 한 눈에 모든 주문 및 배송관리가 가능하며, 운송장 번호 선발급 기능을 통해 주문건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송신청 시 자체 적용된 개인통관고유부호 자동 검증 시스템이 적용되어 통관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미리 방지하여 배송 및 통관 과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그 외에도 사업자 회원의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최적의 구매 및 배송관리 시스템으로 정확한 배송관리 및 오류, 반품 등의 돌발상황에도 효율적인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기와 우체국 택배 이용
주 5회 안정적인 스케줄 및 경유 없이 직항으로만 운영되는 국적기(대한항공)와 국내 택배사 중 신뢰도 1위를 자랑하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
대한항공과 우체국택배는 오프로드 및 배송 지연 등 배송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이 일어날 확률이 낮고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타 항공사 및 택배사보다 높은 계약 요율이 적용되지만 회원님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요율 부담을 고객님께 전가하지 않고 최소한의 요율을 책정하여 서비스 대비 합리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더욱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한 선택이자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철학을 지키기 위한 노력입니다.
자가장치장 이용
화물 반출 및 반입 시 사용하는 장치장은 여러 업체가 사용하는 통합장치장과 한 업체만 사용하는 자가장치장이 있습니다.
세관 통관 시 통합 장치장을 이용하게 되면 다양한 화물을 함께 관리하기 때문에 통관 지연 및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자가 장치장을 이용하는 이지포스트는 세관 통관 시 더욱 빠른 통관이 가능하며 통관 과정에서 분실 등의 사고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포장 서비스
고객사 주력 상품에 대한 전문화된 맞춤 포장 서비스를 통하여 귀사의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해 드립니다.
고객사 요청에 따라 업체 특성에 맞춰 획일화된 단순 포장이 아닌 전문화된 포장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특히 특정 상품군 전문몰의 경우 상품별 특수성을 감안한 세심한 패킹이 요구되는데 다양한 업체들을 핸들링하며 쌓은 경험과 이해도를 바탕으로 자세한 상담 진행 후
고객사가 원하는 방식을 바탕으로 미처 파악하지 못한 부분까지 보완한 최적화된 포장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중량책임보상제
이지포스트는 절대로 무게를 속이지 않습니다.
모든 화물은 전자저울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무게를 측정하며(부피무게 포함), 이에 따른 정확한 배송 요금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 안내 후 예상 무게보다 무겁게 측정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도착 상태 그대로 무게를 계측하여(박스와 완충제, 발송 받으신 상품)
이지포스트가 측정한 무게와 고객님이 직접 측정하신무게에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 경우 해당 무게의 차액만큼 배송비를 보상해 드립니다.
센터 입고 후 고객 수령까지 3~5일 소요
차별화된 입·출고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뉴저지 센터 기준 90% 이상 당일 입·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대한항공, 우체국 이용 및 통관 자가장치장 사용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배송시스템을 구축하여 센터에서 상품 출고 후 영업일 기준 평균 3~5일 이내 국내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고객응대 프로세스
배송조회현황을 통한 실시간 배송조회 시스템으로 기본적인 업무 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미국 센터 내 유선상담 및 1:1문의 게시판을 통한 신속한 업무 처리는 물론 사업자 전용 CS담당자를 매칭하여 카카오톡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외 업체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시차로 인한 업무단절을 최대한 허물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님과의 적극적인 연결을 위해 항상 노력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